한국문화방송 LOGO

[문화]2017 안동공연예술축제 APAFⅢ !

2017.03.15 12:48

짧은주소

본문

 

안동의 젊은 문화인들로 구성된 '극단안동'

안동문화예술의전당(관장 권혁서)에서 주최하는 2017 안동공연예술축제APAF(Andong Performing Arts Festival) 사업에선정된 극단안동김점례 할매의 이름찾기 운동이 젊은 문화인들의 패기로 뭉쳐 오는 18() 오후 3, 72회 공연을 한다.

 

극단안동에서 준비한 김점례 할매의 이름찾기 운동의 작품은 연출배우음악조명분장의상음향무대 등 제작 전반에걸쳐 안동 문화예술인들이 참여해 제작했다.

이번 작품은 가족을 위해 한 평생을 살아온 한 여인의 인생과 인간 본연의 삶과 철학, 가치관에 대해 고민하고 갈등하는 이야기로 어느 동네의 소동을 그린 작품으로 약 80분 동안 5명의 배우가 출연하는 연극이다.

극단안동은 2016년 창작음악극 필근이 온다로 잘 알려진 지역의 젊은 문화인들로 구성돼 생동감 있는 패기와 감각을 통해 작품의 신선함과 즐거움으로 지역 창작공연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극단안동의 대표 김신근은 젊은 열정으로 만들어진 소규모 공연으로 부족함도 많지만 배우와 연출가, 스태프 모두 무언가 말하고자 하는 진심 하나는 제대로 전달될 것이라 밝혔다.

이처럼 2017 안동공연예술축제APAF는 지역의 다양한 공연들을 통해 지역 예술가의 예술활동 지원과 시민들의 볼거리 제공으로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840-3600)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