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뉴스방송 LOGO

[정치]행정전문가 더불어 민주당 이삼걸 안동시장후보 개소식

2018.05.20 14:12

짧은주소

본문

더불어 민주당 이삼걸 안동시장 예비후보 개소식

 

안동시의 번영과 발전을 위해 당 차원에서 모든 것이 준비되어있다. 행정전문가 이삼걸 후보에게 기회를 달라.

 

IMG_0770.JPG

    

519일 오후 3시에 경동로526 (태화3거리) 2층에서 힘 있는 여당의 전폭적인 지원 약속과 함께 안동다운 안동 시장다운 시장!”을 외치며 개소식을 열었다.

 

이날 개소식에 김현권, 손혜원, 이용득 국회의원오중기 경북도지사 예비후보김위한 제1선거구 도의원 예비후보정일순 전 울진군의회 의장장귀열 한동대 교수재경 안동향우회 류필유 회장안동시민연대 상임대표한국노총 경북본부장안동시 농업인 각 단체 협의회 회장지역 지방선거 후보자들과 지지자들이 함께 했다.

 

김현권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안동은 역사의 중심지로 조선역사의 혼이 흐르는 곳이다. 나라가 어려웠을 때 항일독립운동이 안동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이제는 이 시대에 새로운 정치를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힘을 다시 보여 주어야하지 않겠느냐며 호소했다.

 

안동이 경북정치에 새로운 중심이 될 것이라 믿고 그 시작이 613일 이삼걸 시장을 만드는 곳에서부터 시작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지지자들에게 동의를 구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영입한 후보 이삼걸 후보를 받들어 안동지역의 발전을 저희들이 책임지고 약속을 지키겠다.”며 축사를 갈음했다.

 

손혜원 의원은 당선기운을 느낀다. 오늘 와서 보니까 무조건 당선이 된다.”라며 이삼걸 후보는 진짜 정치를 할 사람이다. 또 안동이 갖고 있는 관광자원을 가치 있게 만들어 볼 것이다. 안동의 정체성과 역사성을 찾아서 안동을 키워 가는데 함께 할 것이라 말했다. 또 선거가 시작되면 12간 안동에 내려와서 함께 선거운동을 할 것을 약속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홍영표 원내대표의 영상축하 메시지에서 이삼걸 후보를 위해서 안동을 꼭 방문해서 인사를 하려 했지만 부득이한 상황으로 불가피하게 영상으로 인사를 하게 됐다.”며칠 안에 반드시 안동을 직접방문해서 인사를 하도록 하겠다.”는 말과 함께 안동 발전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사람이 이삼걸 후보이다. 더불어 민주당도 이삼걸 후보가 안동시장에 당선이 되면 당 차원에서 모든 것을 지원 할 수 있도록 이미 준비하고 있다. 안동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서 일할 수 있도록 기회를 달라.”고 말했다.

 

이삼걸 예비후보는 독립운동의 성지 정신문화의수도 안동의 자존심을 지켜야 할 것이며 안동은 역사의 주체이며 안동의 자존심과 역사의 자존심을 세우고 안동다운 안동 시장다운 시장!”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이삼걸 안동시장 예비후보는 이날 공약사항으로 돈이 되는 관광벨트 조성70사단 부지이전안동 역 승격어려운 시민 우선지원사업귀농정책 등 공약발표와 빽 있고 힘 있는 사람에게 맡겨 달라. 앉아서 결제하는 시장은 되지 않고 전국을 다니면서 세일즈 를 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안동은 지금 TK 보수성향지역에서 진보성향의 단체장이 탄생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후보들 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고 있다.

 

   IMG_0594.JPG


IMG_0610.JPG


IMG_0611.JPG


IMG_0677.JPG

 

 

IMG_0703.JPG

 

IMG_0589.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