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뉴스방송 LOGO

[정치]자유한국당 조달흠 안동 ‘사’(태화동·평화동·안기동)선거구 시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2018.05.20 14:48

짧은주소

본문

지역민과 함께하고 안동을 위한 새로운 일꾼으로 일할 시의원, 똑 소리 나고 확실하게 지역민을 섬기면서 일하겠다.”

 

IMG_0905.JPG

 

안동시 ’(태화동·평화동·안기동)선거구 2-가 지역구를 공천 받은 자유한국당 조달흠후보의 개소식이 19일 오후 5시에 제비원로 195(. 나이아가라 사거리 안동농협북부지점 옆 2)에서 김광림 국회의원이재춘 전 안동문화원장이경원 상공회의소원장권기창 안동시장 예비후보김대일·김명호 도의원 예비후보자유한국당 시의원예비호보들과 지역민들이 함께 참석하여 개소식에 힘을 실어주었다.

 

김광림 국회의원은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새로운 인물, 깨끗하고 참신한 그리고 반듯한 조달흠 후보를 위해 안동을 대표할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격려를 해주어 고맙다.”고 말했다.

 

김대일 도의원 예비후보는 정말 절실하고 절박함을 가지고 싸우는 사람이 이긴다. 열심히 뛸 수 있게 많은 도움 바란다.”며 다짐의 말을 전했다.

 

남은 공직생활 5년을 과감하게 버리고 고향발전을 위해 도전하는 자유한국당 ’(태화동·평화동·안기동)선거구 2-가 조달흠 예비후보는 할 수 있다. 해내겠다. 여러분들이 있기에 가능하다. 동네를 돌며 만난 한분 한분이 희망이자 큰 용기였다.”고 말했다.

 

조달흠 시의원후보는 새롭게 변해야 한다. 이제 사람도 바뀌어야한다. 내가 그렇게 만들어가겠다. 새 기쁨을 안기는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언제나 부르면 한달음에 달려가겠다.”고 말하며 마지막으로남은 선거기간에 최선을 다하면서 당당하게 압승을 하겠다.”고 밝혔다.

 

 

IMG_0808.JPG

 

IMG_0810.JPG

 

IMG_0829.JPG


IMG_0886.JPG

 

IMG_0914.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