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뉴스방송 LOGO

[정치]‘이삼걸‘ 여당의 힘을 앞세워 힘 있는 안동. 역사를 열어갈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

2018.06.03 11:38

짧은주소

본문

선거운동 3일째인 2일 오전 11시경 안동시 중앙 신시장 에서 이삼걸 더불어민주당 안동시장후보는 중앙정부예산을 가지고와 힘 있는 여당 시장다운 시장을 만들어 안동의 새 역사를 만들어 보자며 시민들에게 호소했다.

 

IMG_1582.JPG

 

더불어민주당 홍영표 원내대표가 이삼걸 안동시장후보를 지원유세하기위해서 안동을 직접 방문했다. 홍영표 원내대표는 이제 새로운 사람, 새로운 당에서 실력 있는 사람이 안동시장이 되어야지 않겠는가?”라며 이삼걸 후보에게 힘을 실어주는 지지를 호소 했다.

 

홍영표 원내대표는 더불어민주당의 원내대표로서 약속을 하러왔다. 이삼걸 시장후보가 당선이 되면 민주당과 문재인정부가 책임지고 안동의 예산과 발전을 위한 정책을 내놓겠다.”며 안동에 대한 청사진을 내놓았다.

 

이날 참석해 지지연설을 한 김현권 의원가장먼저 할 일이 안동대학을 크게 살려 경북의 거점대학으로 성장해야 하는데 이 역할을 할 이삼걸 후보를 지지해 달라고 말했다.

 

김현권 의원은 예산을 쏟아 부으려 해도 시장군수를 만들어주고 물이 내려 갈 수로를 짜야하지 않겠느냐? 그러기위해서는 여러분들이 만들어 달라. 김현권 이가 뒷받침을 하겠다.”며 한 표를 호소했다.

 

경북에서 그것도 전형적 보수지역인 안동에서 예전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진보성향 더불어민주당에서 적극적으로 이삼걸 안동시장 후보를 지지하기 위해 여당의원들이 참석해 힘을 실어주고 있다. 이날 오후 표창원 의원도 안동을 찾아 이삼걸 안동시장 후보를 지지하는 연설을 했다.

 

표창원의원은 이삼걸 후보에게 안동시장을 만들어주면 안동인구 20만의 시대에 국립 안동대학교에 의과대학이 설치되는 새로운 시대와 역사와 문화의 새로운 관광중심이 되는 안동을 만들어 줄 수 있다.”며 시민들에게 이삼걸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본격적인 선거에 돌입한지 3일째 여·야 할 것 없이 그동안 찾아 볼 수 없었던 중앙당차원에서 총공세를 펼쳐 지원유세를 하고 있는 가운데 안동시민들은 보수의 자존심을 지킬 것인지, 여당의 힘을 앞세운 성장하는 안동을 원할 것인지? 과연 시민들은 어떤 선택을 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IMG_1339.JPG

 

IMG_1413.JPG

 

IMG_1415.JPG

 

IMG_1521.JPG

 

KakaoTalk_20180602_154632674.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