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방송 LOGO

[사회]예천군, 2019년 기해년 신청사 해맞이 행사 성황리 개최 !

2019.01.01 12:25

짧은주소

본문

예천군 번영과 군민의 안녕을 기원한 해맞이 행사 성대히 개최 되다.  

 

2019년 새해 해맞이 행사가 11일 새벽 예천군청 신청사 광장에서 영하의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군민, 출향인 등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히 개최됐다.

 

2019년해맞이행사195.JPG

 

이날 해맞이 행사에는 김학동 군수, 이형식 군의장, 신동연 경찰서장, 서영근 농협군지부장, 군민 등 3천여 명의 주민이 참석하여 일출을 감상하며 새해 소망을 기원했다.

 

'흑응풍물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힐링난타공연, 팝페라공연, 새해소망영상, 연날리기, 박터트리기 등 다양하게 진행되었으며 소망엽서쓰기, 황금돼지와 사진찍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김학동 군수는 새해 인사를 통해 우리 군민 모두가 주인이고, 경북의 중심도시로 우뚝 설수 있는 그 날을 위해 군민, 출향인, 공직자 모두 과감한 변화와 개혁의 대장정에 적극 동참해 주실 것을 당부하며, 가정마다 행복이 충만하길 기원 드린다.”고 말했다.

 

이형식 군의장은 기해년 새해 이렇게 활기차고 생동감이 넘치는 황금 돼지해를 맞아 군민 모두의 가정에 행운과 건강이 항상 넘쳐나는 한해가 되고 새해 소망하시는 일들을 모두 이루시는 멋진 한 해가 되길 기원 드린다."  인사말을 전했다.

 

예천청년회의소 회원들은 참석자들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인사를 건네며 핫팩을 나눠 주었으며, 일출을 감상한 후에는 국민체육센터에서 떡국 나눔 행사 및 기념품으로 황금돼지 저금통을 제공했다.

 

새해 해맞이 행사를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찾을 수 있는 신청사 광장에서 개최하여 더욱 많은 군민들이 한 자리에 모여 떡국을 먹으며 새해 덕담을 나누는 자리가 되었다.

 

2019년해맞이행사325.JPG

 

2019년해맞이행사153.JPG

 

 

2019년해맞이행사455.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